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8월 28일부터 개최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
안지선 기자
작성일 2014-08-19 
 


 매회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BABY FAIR 이하 베페 www.befe.co.kr)828일부터 83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외 150개사 958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이 전시되며,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및 서비스들이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또한, 전시회와 연계한 온라인 및 모바일 홍보채널을 통해 참가기업은 지속적인 비즈니스와 매출의 효과를 창출하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베페는 SNS 기반의 회원 소통형 멀티플랫폼으로 사이트(www.befe.co.kr)를 리뉴얼하고 1년에 2회 열리는 오프라인 전시회 뿐 아니라 연중 운영되는 베페몰, 새롭게 런칭 되는 모바일앱까지 연동되는 멀티플랫폼으로 운영된다.

 

  기존에 운영되던 온라인 쇼핑몰인 베페몰(www.befemall.co.kr)의 경우에도 보기 좋게 검색 기능을 강화해 세부 카테고리로 관심상품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엄선된 ‘it item’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소개하는 쇼핑 큐레이터 코너도 신설, 구매 등급별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업체들은 기존 오프라인 전시와는 달리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난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게 되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베페 이근표 대표는 모바일 및 태블릿PC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엄마들은 적극적으로 관심 브랜드 정보를 나누는 활동이 활발하다라며 사이트, 쇼핑몰, 모바일 앱까지 연동해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러한 엄마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며 전시참여 업체들은 SNS를 활용한 오프라인 전시회의 사전, 사후마케팅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831일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공유육아, 공유베페를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는 조부모, 미혼인 삼촌, 이모 등 온 가족이 역할에 따라 육아를 분담하는 형태인 공유육아라는 전시회 콘셉트에 맞춰 가족 구성원들에게 전시회 일정을 공유하고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버튼을 누른 후, SMS 문자 서비스 창에 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함께 방문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가 완료되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과 전시회 일정이 적힌 SMS 문자 서비스가 전송되어 추후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 후 전시장을 방문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인 베이비젠 젠(ZEN) 유모차,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무스텔라 신생아 스킨케어 세트 등 40명에게 총 15백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17일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는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722일부터 724일까지 열리는 '2014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박람회(2014 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 Baby Marternity Industry Expo, 2014 CBME CHINA)'에 최초로 한국관을 구성한다.

 

  CBME China2001년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관련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2013년에는 44개국에서 1454개 유아용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80개국 6만 여명이 박람회를 찾았다.

 

  베페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한국관은 품질이 우수한 국내 중소기업이 만든 임신, 출산, 유아용품의 해외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24개 기업, 53부스 규모로 구성된다.

 

  한국관은 중국 법인 설립 및 수출 시장 확대를 위해 참가한 유아식기 브랜드 마더스콘외 글로벌 토탈 유아브랜드 페도라’,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수유용품 브랜드 유니맘’, 유아패션 브랜드 사만다레이엣’,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그내등 참가업체들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입 및 브랜드 인지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베페는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주최사와 쇼인쇼형식의 해외 진출을 타진을 위해 접촉중이다. 고려 국가는 독일과 미국, 러시아, 브라질, 인도, 터키, 아세안(2개국) 9개 국가다. 이를 전담할 베페 인터내셔널팀의 조직도 고려중이다.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베페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 쇼인쇼로 해외에 함께 진출하는 방법을 찾게 됐다면서 참가기업을 위한 무역상사 역할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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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미라클피플사는 친환경종합세제전문사로 50여종의 각종 세정제 생산전국 22개 전문대리점과 수도권 14개 전문대리점과 200여명의 홍보 판촉사원으로 구축된 방문판매국내 100여개의 호텔 및 숙박업소와 병원 및 학교공공기관대기업에 세정제를 공급하급하는 특판5대 홈쇼핑과 쇼핑몰에 상품을 공급 오렌지 기능성 세정제를 수출하는 해외수출다이소 상품 2005년 출시 이후 약70만개 납품 현재 대표상품 은나노스텝 누적판매량 150만돌파하였으며 전시품목으로는 친환경세제가 있으며 천연오렌지오일을 주성분으로 인체와 환경에 안전하며 650여종의 세균을 99.9% 살균하는 최고급 세정제이다.

  ( 10.0 )

(주)디에스케이는 KOSDAQ 상장사로 평판디스플레이(FPD) 및 2차 전지 산업 등 여러 분야에서 공장자동화 (FA) 시스템을 개발 공급하는 회사로 지난 95년 설립 이후 국내외 유수 기업에 납품하여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음이온공기청정기를 비롯하여 LED 응용제품 레이저 응용 제품 그리고 리니어 시스템 등 기술 중심의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전시품목은 다기능 LED 공기청정기이며 ‘해피온’은 농촌진흥청과 공동 개발로 탄생한 LED 조명과 기능성 화분이 통합된 세계 최초의 다기능 음이온공기청정기로 음이온공기청정 기능 만 되는 타사 제품과는 달리 이쁜 꽃을 꽂아 오래 볼 수 있으며 밤에는 멋지고 분위기있는 실내 조명등으로 활용될 수 잇는 제품으로 건강에도 좋고 집안 및 실내 분위기도 이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 9.8 )

끄레모소란 이태리어로 크림같은 이란 뜻으로 감미로운 커피 맛과 고객님을 향한 부드럽고 친절한 서비스를 약속드린다는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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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및 전자공학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광학응용기술을 기반으로 세계최고의 마이크로 전자기계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있다. 현재는 카메라폰용 자동초점 액퓨에이터 및 손떨림 보정 액츄에이터 등의 광학 응용기기용 초정밀 초소형 전자기계 액퓨에이터 개발 및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 9.5 )

파라곤(대표 변성자)은 인문한적 향기로 한국적 콘텐츠 디자인 개발을 선택적 사명으로 공유의 가치를 실행하는 파라곤-올셋유니폼은 공유가치가 주는 힘을 지키는 일을 사업적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업체로써 전시품목은 플레이스 매트 앞치마가 있으며 엔크리스마스 제품은 스토리텔링과 전통문양디자인으로 제작한 문화상품이다.

  ( 9.5 )

전시박람회 사전등록

  • 대한민국식품대전
  • 글로벌모바일비전
  • 국제식품소재기술전
  • 부산창업박람회
  • 제6회 부산카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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