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식음료]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웰빙 고구마빵 ‘고구맘’
육류 섭취를 중심으로 하는 서구식 식단의 자연스러운 보급은 한국인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의 세계를 열었다. 그러나 이는 채소 섭취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한국인의 밥상에서 볼 수 없었던 고지방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이라는 또 다른 문제...
양동주 전문기자 | 2013.08.20 

[농축산/식음료] 전통방식을 재현한 장류 만들기
한국인의 식단에서 빠짐없이 등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식재료는 단연 된장, 고추장을 비롯한 장류이다. 조상들의 지혜와 혼이 담긴 발효식품인 장은 급변하는 식생활 속에서도 꾸준한 생명력을 발휘하며 그 효능을 인정받아왔다. 최근에는 한식문화의 우수...
양동주 전문기자 | 2013.08.20 

[농축산/식음료] 혹한의 자연조건을 이겨낸 황태 외길 인생
한 겨울철에 명태를 일교차가 큰 덕장에 걸어 차가운 바람을 맞으며 얼고 녹기를 스무번 이상 반복해서 말린 북어를 말하는 황태는 누런 빛깔에 살이 연하고 부드러워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품목으로 인정받아 왔다. 바닷가에서 멀리 떨어진 내륙에서 ...
양동주 전문기자 | 2013.08.20 

[농축산/식음료] 잔잔한 풍미를 전하는 전통한과의 매력 ‘아루화’
특정 지역을 대표 할 수 있을 만큼 으뜸되는 상품성을 지닌 물품을 뜻하는 지역특산품은 고장의 전통 및 자연환경과 밀접한 관련성을 지닌다. 가공품일 경우 이런 특징은 더욱 극적으로 드러나게 되는데 자연환경에서 취득되는 원재료와 전통적으로 전승...
양동주 전문기자 | 2013.08.20 

[전시회산책] 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찾아주는 밴댕이 회 맛 보러, `외포리`로
어딜까. 고민중이라면, 서울에서 가깝고 보문사, 마니산, 전등사 등 관광지가 많아 짧은 주말나들이 지역으로도 선호되는 강화도로 가보자. 흔히 서해안의 명물로 꽃게나 대하를 꼽는데, 이 둘은 여름보다는 가을이 제철인 해산물. 5~7월에는 산란을 앞...
김하니 전문기자 | 2013.07.22 

[전시회산책] 보양에 최고! 명성 높은 `인삼`을 찾아 강화도로!
강화하면 인삼이 떠오를 정도로 강화 인삼의 명성은 높다. 강화인삼은 한약의 본고장인 중국에서조차 가장 품질이 좋은 인삼으로 쳐주는 고려인삼의 맥을 잇고 있다고 한다. 강화도는 해풍이 깃든 특수한 기후와 풍토 등이 인삼이 자랄 수 있는 천혜의 자...
김하니 전문기자 | 2013.07.14 

[농축산/식음료] 뉴질랜드에서 온 청정 요거트 ‘이지요’
요거트는 유산균에 의해 만들어진 우유의 발효생성물로 풍부한 영양성분과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식사로서의 가치를 지닌 최고의 음식으로 손꼽힌다. 더욱이 다량의 칼슘과 단백질 이외에도 전염병을 일으키는 세균에 대한 방어력을 ...
양동주 전문기자 | 2013.06.13 

[농축산/식음료] 꿈을 담은 착한 쿠키 '핸즈굿'
국내 디저트 시장이 식품산업의 달콤한 미래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디저트 카페 및 커피 전문점이 최근 수년 새 크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디저트를 접해본 소비자들이 늘고 이에 디저트 시장에 대한 수요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디저...
정윤주 기자 | 2013.06.12 

[농축산/식음료] 정통 벨기에 초콜릿 공방 '카카오브와'
국내 디저트 시장이 식품산업의 달콤한 미래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디저트 카페 및 커피 전문점이 최근 수년 새 크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디저트를 접해본 소비자들이 늘고 이에 디저트 시장에 대한 수요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디저...
정윤주 기자 | 2013.06.12 

[농축산/식음료] 손쉽고 간단하게 창업하자 '꿀닭'
우리의 삶과 가장 밀접한 식품산업 트렌드와 국내 식품산업의 세계 시장 진출 가능성을 진단하는 ‘2013 대한민국 식품대전(KFS 2013)’이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일산 킨덱스에서 열렸다. ‘K-Food, 세상과의 소통’을 주제로 나흘간 열리는 이...
정윤주 기자 | 2013.05.23 

[농축산/식음료] 고혈압 환자에게 특히 좋은 '메밀'
메밀은 루틴 , 단백질 , 식이섬유를 함유해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근래 주목받고 있다. 한국농수산유통공사(이하 aT)는 지난 17일 일산 킨덱스에서 막을 내린 ‘2013 대한민국식품대전’에서 이런 메밀의 효능...
정윤주 기자 | 2013.05.23 

[1][2][3][4][5][6][7][8][9][10]..
신상품 단신
[1][2][3][4][5][6][7][8][9][10]..

아우럼 골프는 모든 골퍼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pbs기술을 접목시킨 퍼터를 다년간 개발하고 있는 회사이다.

  ( 10.0 )

두손 크린씰은 자연 친화적이고 사람에게 안전한 세제를 만들기 위해서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세탁력과 표백력이 우수한 나노 신물질 개발을 완료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제품을 제작 시장에 출시하였다.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으며 국민 실생활에 필요한 세제 및 생활용품을 생산하며 자연환경 보존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 유기농 무역 박람회에서는 무공해 세제인 크린씰을 선보였다.

  ( 9.9 )

대성은 배선기구 전문생산업체로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고 환경변화에 좌우되지 않는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높은 수준의 기숙사 및 식당 신설 등 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 업무능력 향상 등 일과 삶의 균형적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대성만의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창출하고 있는 업체로써 전시품목은 스마트탭 매직 콘센트 USB충전 멀티 콘센트 터치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터치 스위치 콘센트 안전커버 등이 있으며 USB충전 멀티 콘센트는 스마트 기기들을 별도의 충전기없이 USB포트에 동시에 풍전 가능한 멀티 콘센트 이며 매직 콘센트는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전원제어가 가능한 신개념 방식의 멀티 콘센트이며 플러그 머리를 누르는 원터치 방식으로 전원 ON/OFF가 가능한 신개념 멀티탭으로 개별스위치 없이도 접속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쉽게 대기전력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사용자의 부주의 등으로 인한 감전 사고나 합선사고 등을 방지할 수 있고 본체에 접속되어 있는 플러그의 머리를 누름으로 ON/OFF 제어가 가능하고 스마트탭은 대기전력을 자동차단 해주는 최고의 스마트 멀티 콘센트이다.

  ( 9.8 )

실버셰프는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고 수준 높은 퀄리티의 장인정신과 독자적인 예술성 그리고 창조성을 추구하는 업체로써 전시품목은 귀걸이 목걸이 등이 있으며 실버셰프의 모든 제품은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특별한 순간이나 사건 이야기 그리고 감성을 담고 있는 장신구를 만들어 낸다.

  ( 8.5 )

여름햇살담은 명품천일염 솔트 클리닉치약 릴렉싱 솔트 바디워시 릴렉싱 바쓰솔트 솔트 수제비누

  ( 9.4 )

97년 설립한 자동차부품 생산 및 수출업체입니다.

  ( 9.0 )

모든 신발류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두께가 0.7mm 미만의 얇은 평면 투습고무는 공기순환을 Ÿ

  ( 10.0 )

몽슈레는 기존의 인형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형으로 기존 인형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특히 여대생이나 일반인도 인형을 좋아한다는 점을 참고해 이벤트 주머니가 인상적이다. 연인끼리 청혼 시 반지나 선물할 때 전하고, 싶은 말, 바라는 마음 등을 적어 넣을 수 있고, 병실에 누워있는 어린이에게는 쾌유를 비는 메시지를 넣을 수도 있게 했다.

  ( 9.3 )

아로마뜨는 한국 전통의 수제 나전칠기 필기구와 공예품 그리고 악세서리 제조업체로써 창립 이래 필기구와 자개공예품의 개발 및 제조 그리고 이를 세계 시장에 소개하는데 주력해 왔으며 한국 전통 나전칠기 기술을 계승하여 오랫동안 칠기공예에 헌신해 온 숙련된 장인이 제조한 다양한 전통 한국 자개 공예품에 커다란 긍지를 느끼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최고의 나전칠기 제품을 생산한다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고 아울러 국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 9.5 )

TODBI는 ‘아장아장 걷는 아기’라는 뜻의 Toddler Baby에서 유래되었다.이제 막 세상에 태어나 걸음마를 배우는 아가의 소중한 발걸음처럼 항상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과 도전하는 정신을 가지고 혁신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외제품의 홍수 속에서도 국내 브랜드로서 언제나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제품을 세상에 선보이며 특별한 스타일과 감성적인 디자인 그리고 안전함을 기본으로 한 유아시장의 전문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 9.7 )

전시박람회 사전등록

  • 대한민국식품대전
  • 글로벌모바일비전
  • 국제식품소재기술전
  • 부산창업박람회
  • 제6회 부산카페쇼